캘리포니아 얼바인 (Irvine, CA) 2023년 부동산 주택 시장 전망 보고

이번 시간에는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2023년 부동산 주택 시장을 전망하고자 합니다.  꾸준한 인구증가와 더불어 경제 성장을 이유로  대체로 캘리포니아 전역과 마찬가지로 2023년 얼바인 지역 부동산 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JasonNoh Team

1) 부동산 가격: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부동산 가격은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이러한 높은 수준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기준으로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중간 주택 가격은 약 1백 98만 달러였습니다. 2023년까지 이러한 경향이 지속될 경우, 약 4% 정도의 상승률을 가정한다면, 2023년 얼바인 지역의 중간 주택 가격은 약 2백 16만 달러 정도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이 높은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부동산 시장 예측을 수치와 함께 하기에는 시장 변동성과 예측을 위한 다양한 변수들의 불확실성이 있기 때문에, 예측치는 단순한 참고용으로만 활용해야 합니다.

2) 인구 증가: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인구 증가율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다른 지역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인구 증가는 부동산 수요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의 인구 증가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얼바인 지역은 캘리포니아 내에서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로 인구 증가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2020년 인구 조사 기준으로, 얼바인의 인구는 약 2만5천명 정도이며, 인구 증가율은 전년 대비 0.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경제가 회복되고, 코로나19가 사실상 종식되면서 인구 이동이 활성화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요인들이 얼바인 지역의 인구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3년 얼바인 지역의 인구 증가율은 현재 수준을 유지하거나 약간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경제 성장: 얼바인 지역은 캘리포니아 경제의 중요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캘리포니아 경제의 성장과 함께 얼바인 지역 부동산 시장도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얼바인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 어도비(Adobe), 엑시오스 게임지( XSEED Games), 카리맥스 (Kareo) 등의 기업실적 전망이 좋아지면서 더불어 2022년 기준으로 얼바인 지역의 실질 GDP는 전년 대비 약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경제가 회복되는 추세에서 얼바인 지역의 경제 성장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얼바인 지역의 주요 산업으로는 정보기술, 생명 공학, 의료, 금융 등 다양한 산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들은 현재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더불어 코로나19 종식되면서 경제 회복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3년도 얼바인 지역의 경제 성장 전망은 상대적으로 낙관적으로 예상됩니다.

위의 요인들을 고려하면,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 부동산 시장은 2023년에도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시간에는 캘리포니아 얼바인 지역외에 LA, 라구나우즈, 부에나팍과 더불어 많은 관심과 주택시장 상승을 이끌고 있는 플러튼 지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tact us 메트로 부동산 Metro realty Southern California

Jason Noh +1-714-655-8924,
Kelly Noh +1-949-664-1100
JasonNohTeam@gmail.com
kakao ID : JasonNohTeam
Kelly Noh Dre # 0202779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

고객만족 NO.1 부동산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Call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