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자료] 송도아메리칸타운 2단계 추진 사항 – 2019년 3월

JasonNoh Team 은 누구 보다도 빠르게 송도 아메리칸타운 2단계 추진 사항 전달해 드립니다. (2019년 3월 소식)

송도의 초고층 70층 송도 아메리칸타운 2단계 아파트는 그 높이만 245 m 로 송도의 새로운 랜드 마크가 될 것이다!

SAT 이성만 대표

안녕하세요. JasonNoh Team 입니다. 새로운 송도 아메리칸타운 소식으로 인사드립니다.

금번 송도 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은 2019년 3월 기준으로 1단계 사업규모보다 큰 공동주택 498세대, 오피스텔 674호실, 판매시설 1만9047㎡를 포함한 전체 70층, 47층 2개동이 추진 됩니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 조성도

송도아메리칸타운 ‘정주지원부’ 신설

특히, 금번 2단계 사업부터는 새롭게 정착해야 하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정주지원부를 신설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새롭게 입주하는 2단계 주민들은 쉽고 편한며 안락한 입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14년 8월 인천자유경제구역청이 특수목적법인(SPC)로 설립한 SAT는 송도 재미동포타운 조성사업 1단계(송도아메리칸타운 I-PARK)를 정상화 시키고 지난해 10월 준공식과 입주식을 가졌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준공식

송도아메리칸타운 행사

지난달 16일 SAT는 재미동포 포함 입주민 300여 명을 초청해 안녕을 기원하는‘2019 정월대보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송도와 인천시의 최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송도 아메리칸타운 2차 사업을 위해여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 청장, 김희철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장, 고남석 연수구청장 및 지역구의원분들이 참석하한 2019년 정월 대보름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송도아메리칸타운 2차 정원대보름 행사

또한 행사를 통해 재미동포들에게 우리나라 전통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소원지쓰기 △떡메치기 △서예 가훈 받아가기(전국서예대전 대통령상 수상자 동곡 김재화 선생) △타로점 보기 △오곡밥나눠먹기 △입주민 장기자랑 △국악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었다.

이성만 대표는 당시 행사 개회사를 통해 “재미동포 입주민의 정주환경 조성을 위해 입주민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다양한 문화 활동과 체험 프로그램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송도아메리칸타운 2차 정원대보름 행사

송도 아메리카타운 2단계 사업의 장점

여기에다 송도 아메리카타운 2단계 사업의 장점 인천경제청이 송도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을 목표로 하는 만큼 주변에 풍부한 일자리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규모 상업 시설을 통한 유동인구를 배후에 두고 있다.

송도 아메리카타운 2단계 사업 설명회 시작

또한, 다가오는 3월 초 LA, NY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브로커 초청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1단계 사업규모보다 큰 2단계 사업 공동주택 498세대, 오피스텔 674호실, 판매시설 1만9047㎡를 포함한 70층, 47층 2개동이 소개된다.

특히, 지상 70층 아파트동의 높이는 245m로 지난해 9월 인천경제청이 경관심의 위원회를 통해 사업을 통과 시켰으며 송도에서 2번째 높은 건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성만 대표는 “1단계 사업 성공에 이어서 2단계 또한 재미동포들의 정서적,문화적인 불편함을 해소해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초점이 맞춰진 개발 사업”이며 “이번 설명회가 본격적인 2단계 사업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며 초고층 70층은 송도의 새로운 랜드 마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설명회에는 강신종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팀장, 김동옥 코암인터내셔널 회장, 오성원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전무이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송도 아메리카타운 2단계 조감도

댓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
Call Now ButtonCall Now